창녕군보건소, 거리에서 전하는 청렴 메시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청렴 문화 확산

김성훈 기자
2026-06-24 09:42:52




창녕군보건소, 거리에서 전하는 청렴 메시지 (창녕군 제공)



[아시아월드뉴스] 창녕군보건소는 지난 23일 창녕시장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렴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렴의 가치를 군민과 함께 공유하고 지역사회 전반에 청렴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청렴의 중요성과 실천 의지를 담은 메시지를 전달하며 현장에서 직접 소통했다.

이번 활동은 청렴 문화를 생활 속 실천으로 확산하는 데 실질적인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청렴이 단순한 구호에 그치지 않고 군민과 함께 실천하는 문화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에게 신뢰받는 보건소가 될 수 있도록 청렴 실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