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희망2025나눔캠페인’ 시작 알리는 ‘사랑의 열매달기’ 실시

김성훈 기자
2024-11-28 10:27:01




거제시, ‘희망2025나눔캠페인’ 시작 알리는 ‘사랑의 열매달기’ 실시



[아시아월드뉴스] 거제시는 28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희망2025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사랑의 열매 달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거제시 공무원들이 참여해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고 지역사회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거제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나눔으로 행복한 거제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거제를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시청 사회복지과, 면·동 주민센터등에서 성금 접수가 가능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긴급생계비 등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보완하기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