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NEWS
-
크러쉬, 13분가량 미발매 신곡 담아낸 LP 비주얼라이저 공개 ‘독보적 음악 스펙트럼’
사진제공 = 피네이션
[아시아월드뉴스] 가수 크러쉬가 올겨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진다.
크러쉬는 지난 9일 오후 피네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발매 신곡들이 담긴 LP ‘Dip Cuts Vol.1’의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했다.
약 13분가량의 영상 속에는 크러쉬만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담은 LP 트랙이 차례대로 흘러나오며 리스너들의 고막을 녹이고 있다.
‘intro ’부터 ‘may i be your may’, ‘life is a circle’, ‘빨간 날’, ‘O’, ‘deep dive into dipcuts’까지 여섯 개의 곡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감성을 자랑하는가 하면, ‘far-sighted ’는 아직까지 베일에 싸여 있어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크러쉬는 작업실에서 사용한 인스트루먼트를 직접 연주하며 입체적인 음악 경험까지 선사, 빛나는 아티스트 면모를 과시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조명으로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하며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 것은 물론, 위트 있는 연출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2024년 삶의 순환을 경험한 크러쉬의 순간을 담은 ‘Dip Cuts Vol.1’은 오랫동안 한 길을 달려온 마라톤 선수의 자유로운 산책과도 같은 앨범이다.
비주얼라이저를 통해 감상이 가능한 이번 LP는 소스, 장르, 기법에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만의 넓고 깊은 음악적 세계에 빠져 자유롭게 유영하는 크러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크러쉬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계획이다.
수많은 명곡을 보유하고 있는 크러쉬인 만큼, 연말을 수놓을 그의 공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크러쉬의 ‘2024 CRUSH HOUR : O’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리며 미발매 신곡들이 담긴 LP ‘Dip Cuts Vol.1’은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된다.
2024-12-10
-
요아소비, 두 번째 내한 콘서트 성료 “또 음악 전하러 돌아올 것”
사진제공 = 리벳(LIVET), Kato Shumpei, Risa Nishimura
[아시아월드뉴스] 글로벌 대세 유닛 요아소비가 두 번째 내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요아소비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YOASOBI ASIA TOUR 2024-2025 “초현실 / cho-genjitsu”’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을 만났다.
초현실이라는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요아소비는 현실을 초월한 황홀한 사운드로 현장을 가득 채우며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세븐틴’ 으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이들은 ‘봄망초’, ‘그 꿈을 덧그리며’, ‘군청’ 등 서정적이면서 웅장한 퍼포먼스의 연속으로 관객들을 열광으로 몰아넣었다.
특히 요아소비는 초특급 게스트 군단과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까지 선보이며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들은 7일 공연에서 그룹 뉴진스와 ‘Right Now’, ‘Biri-Biri’ 스테이지를 펼치며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고 8일에는 AKMU와 ‘Love Lee’ 무대를 함께하며 행복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니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 ‘아이돌’을 비롯해 ‘괴물’, ‘용사’ 등 다양한 주제가로 흥을 돋운 것 물론, 앙코르 무대로 ‘무대에 서서’ 와 데뷔곡 ‘밤을 달리다’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요아소비는 “1년 만에 개최한 내한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이틀 동안 많은 팬 여러분들이 따뜻하게 반겨주시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불러주셔서 정말 감동했다”며 “또 여러분께 음악을 전하러 돌아올 테니 앞으로도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 내한보다 더욱 커진 규모에도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존재감을 증명한 요아소비. 한국에 이어 홍콩, 방콕, 타이베이, 상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세계 각국으로 뻗어 나갈 이들의 글로벌한 영향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요아소비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2024-12-09
-
크러쉬, 미발매 신곡 담은 LP 비주얼라이저 오늘 공개 ‘리스너 관심 집중’
사진제공 = 피네이션
[아시아월드뉴스] 가수 크러쉬가 리스너들의 감성 충전을 예고했다.
크러쉬는 9일 오후 8시 피네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발매 신곡들이 담긴 LP ‘Dip Cuts Vol.1’의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한다.
비주얼라이저 본편에 앞서 크러쉬는 지난 8일 프리뷰 이미지도 오픈했다.
트랙별 각기 다른 무드를 자랑하고 있는 이미지 컷들은 크러쉬만의 감성을 자랑, 미발매 신곡들을 향한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LP는 ‘intro ’부터 ‘may i be your may’, ‘life is a circle’, ‘빨간 날’, ‘O’, ‘deep dive into dipcuts’, ‘far-sighted ’까지 일곱 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리스너를 만날 계획이다.
‘인간은 결코 완전한 동그라미를 그릴 수 없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LP를 통해 크러쉬는 올 한 해를 순환시키며 지나간 시간들을 돌아보고자 한다.
LP Only 트랙을 제외하고 전 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2024년의 마무리를 앞둔 크러쉬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연말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크러쉬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단독 콘서트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을 통해 크러쉬는 스페셜 스테이지의 향연은 물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연출을 선보이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크러쉬의 ‘2024 CRUSH HOUR : O’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리며 ‘Dip Cuts Vol.1’은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된다.
2024-12-09
-
‘입덕 유발’ izna, 성공적인 라디오 첫 나들이…신흥 ‘소통돌’ 존재감
사진제공 = MBC FM4U ‘IDOL RADIO 시즌4’,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아시아월드뉴스] 그룹 izna가 풋풋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izna는 최근 MBC FM4U ‘IDOL RADIO 시즌4’를 비롯해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등 각종 라디오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데뷔 이후 첫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 izna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신흥 ‘소통돌’다운 면모를 각인시켰다.
이들은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개성 넘치는 7인 7색 소개를 통해 친근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안겼다.
이뿐만 아니라 izna는 무결점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톡톡 튀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이들은 데뷔 앨범 제작 비하인드부터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팬심까지 책임졌다.
데뷔 앨범 ‘N/a’를 발매하고 활약을 펼치고 있는 izna는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잡으며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한 이들은 일본 애플 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과 라쿠텐뮤직 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만큼, 데뷔와 동시에 막강한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는 izna. 방송과 라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izna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2024-12-09
-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진가은, 현실 고등학생 완벽 소화 ‘존재감 빛낸 활약’
사진제공 =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캡처
[아시아월드뉴스] 배우 진가은이 현실 고등학생 캐릭터에 완벽 동화됐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6화에서는 친한 친구 고해수와 심화반 문제를 두고 갈등을 빚는 김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미는 심화반 문제로 다툰 해수에게 서운함을 내비쳤지만, 교실에서 해수가 쓰러지자 곧바로 달려가 그를 부축해 양호실로 향했다.
아픈 해수의 옆을 지키던 유미는 이제 괜찮다는 그의 말에 눈물을 훔치며 돌아나갔고 무뚝뚝하면서도 속정 깊은 면모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진가은은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혼란을 겪는 인물의 내면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더했다.
여기에 친구에 대한 섭섭함, 질투심에 휩싸이는 모습부터 학업 스트레스를 주는 엄마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는 모습까지 감정의 진폭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앞서 드라마 ‘졸업’, ‘연인’, ‘경우의 수’ 등 다양한 작품은 물론, 이찬원의 ‘풍등’, 케이시의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진가은.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히 쌓아가고 있는 진가은이 앞으로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진가은이 출연하는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2024-12-09
-
izna, 데뷔부터 ‘완성형 걸그룹’ 진가 발휘…글로벌 팬들 사로잡은 ‘고품격 퍼포먼스’
사진제공 = SBS M ‘더쇼’,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2 ‘스튜디오 춤’ 캡처, 웨이크원
[아시아월드뉴스] 그룹 izna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달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N/a’로 데뷔한 izna는 각종 음악방송 무대를 석권하는 것은 물론, 퍼포먼스 비디오와 안무 영상이 연이어 인기를 끌며 ‘완성형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izna는 지난달 29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SBS M ‘더쇼’까지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IZNA’ 무대를 선보였다.
izna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완성됐다.
넘치는 자신감으로 무장한 izna는 여유 넘치는 표정 연기와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신인답지 않은 독보적인 역량을 드러냈다.
특히 일곱 멤버의 완벽한 칼군무는 강렬한 임팩트까지 선사하며 전 세계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에 더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zna의 다양한 퍼포먼스 콘텐츠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채널의 ‘IZNA’ 4K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70만 회를 돌파했다.
글로벌 팬들은 ‘춤과 노래, 비주얼까지 완벽하다’, ‘세련된 퍼포먼스와 멤버 조화가 최고’라는 반응을 보이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izna는 고품격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데뷔 앨범 ‘N/a’에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가 담긴 만큼, izna는 매 무대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며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izna는 오늘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데뷔 2주 차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24-12-06
-
‘20일 컴백’ 드림캐쳐, 새 싱글 타이틀은 ‘My Christmas Sweet Love’…트랙리스트 오픈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아시아월드뉴스] 그룹 드림캐쳐가 크리스마스를 달콤하게 물들인다.
드림캐쳐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My Christmas Sweet L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 ‘My Christmas Sweet Love’를 비롯해 ‘Jazz Bar ’, ‘Wonderland ’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담긴다.
곡명에서부터 크리스마스 무드가 느껴지는 타이틀은 물론, 드림캐쳐의 기존 곡들이 캐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해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와 꾸준하게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특유의 음악 색깔을 예고하는가 하면,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겹겹이 쌓인 스웨터가 포근한 무드를 선사하며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드림캐쳐표 캐롤을 향해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신보 발매와 더불어 드림캐쳐는 연말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7 Doors of Christmas: A Lucky Encore’를 열고 팬들과 함께 뜻깊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미니 10집 ‘VirtuouS’로 강인한 히어로의 모습을 그려냈던 드림캐쳐는 이번 신보를 통해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돌아오는 만큼, 연말을 특별하게 장식할 ‘My Christmas Sweet Love’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림캐쳐의 ‘My Christmas Sweet Love’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24-12-06
-
배우 나현우, 생일 팬 이벤트 깜짝 방문…뜻 깊은 추억 추가
배우 나현우, 생일 팬 이벤트 깜짝 방문…뜻 깊은 추억 추가
[아시아월드뉴스] 배우 나현우가 생일을 축하해 주는 팬들에게 화답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콘텐츠 '나현우 생일 카페에 생일의 주인공 등장'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현우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이 준비한 생일 카페에 직접 방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카페 방문을 앞둔 나현우는 "제 생일 카페를 열어주셨다고 해 방문을 한 번 해보려 한다.
너무 긴장이 되고 혹시라도 카페에 계신 분들을 마주쳤을 때 저를 보고 실망하시지 않을까"라고 걱정하는 한편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나현우는 미니 팬사인회를 방불케 하는 팬들의 호응 속에서 사인은 물론 포토 타임, 즉석 생일 파티 등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팬들이 행복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해줄 수 있다"고 말해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기도.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낸 나현우는 "생일 카페를 준비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나현우는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1승'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4-12-06
-
‘오늘도 지송한다’ 김무준, 훈훈한 외모 자랑하며 첫 등장 ‘설렘 선사’
사진제공 = KBS Joy ‘오늘도 지송합니다’ 캡처
[아시아월드뉴스] 배우 김무준이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 Joy 새 목요드라마 ‘오늘도 지송한다’는 하루아침에 파혼당하고 살벌한 신혼집 대출 이자를 갚기 위해서 ‘N잡’, ‘N캐’ 인생에 시달리는 싱글녀 지송이의 파란만장한 신도시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무준은 카페 사장이자 완벽한 비주얼을 가진 연하남 김이안으로 첫 등장했다.
이안은 어리숙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아르바이트생 송이를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환한 미소로 화난 손님을 단숨에 무장해제 시키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멍뭉미 가득한 귀여운 외모와 심쿵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이안은 남다른 개그 감각으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김무준은 첫 등장부터 김이안 그 자체로 완벽 변신, 대체 불가 ‘순수 연하남’ 캐릭터를 완성했다.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뽐낸 김무준이 선보일 ‘김무준표 연하남’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김무준은 최근 일본 드라마 ‘블랙페앙2’에 출연, 남다른 매력으로 차세대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연인’에서 소현세자로 분해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알고있지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해가고 있다.
한편 김무준이 출연하는 KBS Joy ‘오늘도 지송한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2024-12-06
-
‘슈퍼 루키’ 메이딘, 오는 7일 ‘UTO FEST’ 출격 ‘글로벌 팬심 정조준’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아시아월드뉴스] 그룹 메이딘이 연말에도 글로벌 활약을 펼친다.
메이딘은 오는 7일과 8일 일본 오키나와 셀룰러 스타디움 나하에서 개최되는 ‘UTO FEST 2024 in Okinawa’에 참석해 무대를 꾸민다.
‘UTO FEST’는 국경을 초월해 K팝이라는 문화로 전 세계인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글로벌 콘서트다.
메이딘은 슈퍼주니어-L.S.S.와 슈퍼주니어-K.R.Y., 에스파, 싸이커스 등 유수의 아티스트와 같은 무대에 서며 남다른 글로벌 존재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첫날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메이딘은 뜻깊은 자리에 걸맞게 특별한 스테이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설렘과 애틋함을 담은 데뷔 타이틀 ‘UNO’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은 메이딘이 ‘UTO FEST’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메이딘은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현지 지상파 방송국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준 바 있어 이번 공연에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막강한 현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메이딘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수놓을 계획이다.
음악은 물론, 공연, 방송, 광고 등 다방면에서 얼굴을 알리며 ‘글로벌 루키’로 자리매김한 메이딘. ‘UTO FEST’를 통해 또 한 번 K팝 팬들을 만나 연말을 장식할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글로벌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20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