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령군 다산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31일부터 이야기가 있는 코딩과 8월1일부터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이야기가 있는 코딩’은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7월 31일 ~ 8월3일까지 4차시로 진행한다.
주제 도서를 사서선생님과 함께 읽고 독서 토론 및 스토리 설계 후 코딩전문 강사님과 함께 메타버스를 구성하는 독서와 소프트웨어가 융합된 코딩교육프로그램이다.
여름방학특강은 초등학생 3~4학년을 대상으로 8월1일 ~ 4일까지 진행하는 ‘다산도서관, 영어랑 친해지자 프로젝트-Read and Play’는 도서관 소장책인 ORT를 활용해 다양한 주제의 영어책을 영어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영어독서프로그램으로 4회 운영한다.
또한 여름특강에서는 사서 선생님과 함께 행복한 아침독서를 진행하고 우수 참여 어린이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 도서관장상을 시상한다.
참가 신청은 다산도서관 운영시간 내 방문접수와 전화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산도서관에 문의 혹은 도서관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도서관에서 창의력 및 사고력을 높이며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