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평화통일 바람아 힘차게 불어라

김경환 기자
2023-07-04 12:06:36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



[AANEWS]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는는 6월 30일 11시에 부계 초등학교에서 자문위원 및 학생 교사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통일 바람아 힘차게 불어라”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평화통일 기원 메시지를 담은 바람개비를 만들어 인증샷도 찍는 등 참여를 통한 평화통일의 공감 형성 및 확산 홍보 활동으로 개최하게 됐다.

비대면으로 6월 21일 바람개비 만들기 패키지 및 홍보물을 참여하는 학교에 발송해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바람개비를 만들고 평화통일 염원을 담은 평화통일 4행시 메시지를 적은 후 인증샷 찍어 사전에 접수를 받아 행사를 진행했다.

접수 받은 평화통일 바람개비 전시와 인증샷 사진 전시와 시상식으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지역주민에게 평화통일 의식 고취 및 공감대 형성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우석 협의회장은 “한반도 평화시대에 평화통일염원을 담은 평화통일 바람개비, 인증샷 사진 전시와 시상식을 개최 할 수 있게 해주신 부계초등학교에 감사 드리고 평화통일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 커서 한반도 평화통일을 이루는데 큰 인물로 평화와 통일로 나아가는 길에 지역사회 통일 구심적 역할을 할 인물이 배출되길 바라고 기대한다”고 인사말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