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2025년 개관기념 어르신축제”개최

함께해서 더 빛난 어르신들의 축제 한마당

김경환 기자
2025-11-05 14:42:48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2025년 개관기념 어르신 축제 개최



[아시아월드뉴스]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5일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회원 300여명을 모시고‘2025년 개관기념 어르신축제’기념식을 개최했다.

어르신 축제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노인복지관 일대에서 진행되며 한 해 동안 복지관의 운영 성과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노인복지에 대한 인식 개선과 다양한 여가문화의 확산을 목표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에 헌신한 모범 어르신과 노인복지 기여자에게 시장 표창, 의장 표창, 복지관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이번 시상은 노인복지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어르신들의 자긍심을 더욱 드높이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반별 친선 대회 및 예능 발표, 작품전시회, 바자회, 문화 공개강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회원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매년 어르신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하며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공연과 작품을 통해 어르신들의 열정과 노력을 깊이 느낄 수 있었다. 우리 시도 이러한 어르신들의 열정을 본받아 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