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월드뉴스] 성주군 금수강산면은 11월 3일 오전 금수강산면 행정복지센터 내에서 민원행정의 질을 높이고 직원들의 친절 행정을 적극 실현하기 위해 하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기본적인 방문민원 및 전화민원 응대요령 남을 배려하는 기본적인 소양 마인드를 지니고 면민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해나가는 친절’이란 인식을 키우기 위함이다.
금수강산면장은 “면사무소를 방문할 때 항상 미소로 응대하고 배려적인 말과 행동을 함으로써 민원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무원의 기본적 소양은 친절하고 세심한 민원 응대라고 생각한다. 면민들이 행정 업무를 보았을 때 기분 좋은 방문이였다고 생각이 들만큼 점진적으로 나아가는 소통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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