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청소년수련관, ‘제10회 꿈의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10년의 성장과 감동을 음악으로 표현하다

김성훈 기자
2025-11-03 11:10:50




경상남도 창녕군 군청



[아시아월드뉴스] 창녕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재규)은 지난 31일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청소년과 학부모 등 49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꿈의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꿈의 오케스트라 창녕’은‘공평한 기회, 건강한 유대감, 음악의 힘,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감성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연주회는 10주년을 기념해 ‘드림 텐’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라데즈키 행진곡 △지옥의 질주 캉캉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위풍당당 행진곡 △영화 시네마천국 주제곡 △ 사운드 오브 뮤직 모음곡 등 10여 곡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웅장한 오케스트라 합주와 더불어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 음악을 중심으로 구성해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재규 관장은“공연을 무대에 올리기 위해 헌신적으로 지도해 주신 음악감독과 강사님들, 열심히 준비한 단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연주회에 참석한 성낙인 창녕군수는 “앞으로도 창녕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전국적 네트워킹을 통해 창녕형 K-문화예술교육의 모델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