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 실질 혜택, 지역상권에 활력 더한다

함안군,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춰 상품권 특별할인 추진

김성훈 기자
2025-10-28 10:38:53




군청전경 함안군,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춰 상품권 특별할인 추진



[아시아월드뉴스] 함안군은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기간에 맞춰 함안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환급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부처, 전국 주요 유통업체와 소상공인 단체가 참여해 내수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정부가 추진 중인 전국 단위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

군은 이번 국가 행사에 맞춰 지역 내 소비를 활성화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함안사랑상품권 결제 고객 대상 환급 특별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모바일형 함안사랑상품권(제로페이)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6천만원 규모의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운영되며 환급금은 11월 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별할인 행사로 9월 이후 구매한 모바일형 함안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경우 최대 20% 수준의 실질적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이번 특별할인 행사가 지역 소비를 촉진하고 군민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군민들이 함안사랑상품권을 활용해 지역 상권을 함께 살리는 데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