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밀양향우회, 제3회 향우가족 체육대회 개최

부산 삼락생태공원서 1,300여 향우와 가족 참여

김성훈 기자
2025-10-27 12:59:29




경상남도 밀양시 시청



[아시아월드뉴스] 재부밀양향우회(회장 박현수)는 지난 26일 부산시 사상구 삼락생태공원 축구장에서 ‘제3회 향우가족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300여명의 향우와 가족들이 참석해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개회식, 성화 봉송, 입장식, 체육대회, 어울림한마당,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 내에는 밀양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직거래 판매장 10개 부스가 운영돼 향우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 관광 홍보 부스도 마련돼 고향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경차 1대를 비롯한 200여 점의 경품과 2천만원 상당의 고향 농·특산물 쿠폰이 참여 향우들에게 전달돼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됐다.

박현수 재부밀양향우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체육대회는 고향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향우 간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고향 밀양 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안병구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행사에서 보여주신 화합과 결속은 고향 밀양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향 발전에 함께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