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체육회, 종목단체 회장과 간담회 개최

김성훈 기자
2025-03-26 11:49:34




밀양시 체육회, 종목단체 회장과 간담회 개최



[아시아월드뉴스] 밀양시체육회는 지난 25일 내이동 식당에서 안병구 시장, 민경갑 체육회장, 종목단체 회장, 체육인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그동안 밀양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종목단체장을 격려했다.

또한,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진주에서 개최되는 제64회 경남도민체육대회,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밀양에서 개최되는 제36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 행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밀양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참가하는 종목마다 최선을 다하자는 결의의 시간도 가졌다.

안병구 시장은“열악한 환경에도 밀양의 체육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는 종목단체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들이 체육으로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체육 인프라 구축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앞으로 국내ˑ외 대회를 더 많이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밀양을 스포츠 도시로 만들어 가는 데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갑 체육회장은“지난해 밀양에서 개최한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 많은 협조와 지원,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올해도 많은 대회가 밀양에서 개최되므로 종목단체에서 더 많은 관심과 협력으로 각종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돼, 밀양 체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더 성장하도록 체육인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