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은, 직접 만든 선물→하이터치 이벤트까지 ‘남다른 팬 사랑’

장예은, 日 팬미팅 ‘Page of memories’ 성료…팬들과 추억 속 한 페이지 완성

기자
2025-03-24 07:39:25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아시아월드뉴스] 가수 장예은이 일본 팬미팅을 성료했다.

장예은은 지난 22일 23일 양일간 일본 도쿄 크림 라이브 아사쿠사에서 ‘2025 JANG YEEUN's FANMEET-UP ‘Page of memories’ IN Tokyo’를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팬들과 추억 속 한 페이지를 완성하고 싶다”고 밝힌 장예은은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는 물론, 풍성한 세트리스트까지 준비해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Barbie’로 팬미팅의 포문을 연 장예은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감사 인사와 근황을 전했다.

‘Strange Way To Love’, ‘목소리’ 외에도 ‘打上花火’, ‘ハルノヒ’, ‘Subtitle’ 커버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장예은은 ‘랜덤 플레이 댄스’ 와 ‘예은 마불’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모닝콜을 부탁해’, ‘텔레파시 게임’, ‘예은이의 특별한 라디오 - 고민상담’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장예은은 직접 만든 비즈 팔찌와 핸드메이드 티셔츠를 깜짝 증정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더불어 단체 사진 촬영과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장예은은 “이렇게 다시 일본에서 팬분들과 인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며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더 자주 인사드릴 수 있게 노력할 테니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장예은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