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기는 10% 할인 혜택 이제 홍천사랑상품권으로 '땡겨요' 앱 결제 가능

김성훈 기자
2025-01-17 12:16:11




홍천군청사전경(사진=홍천군)



[아시아월드뉴스] 홍천군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지역화폐인 홍천사랑상품권 결제가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홍천 지역 주민들은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홍천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이를 이용하면 10%의 실질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 ‘땡겨요’ 앱 내에서 등록된 홍천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홍천군 관계자는 “홍천사랑상품권과 공공배달앱의 연동으로 주민들은 경제적 혜택을 받을 뿐 아니라 소상공인들에게도 매출 증가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홍천군은 향후 할인쿠폰 및 배달쿠폰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이를 통해 주민들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제공하고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 증대의 기회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땡겨요’ 가맹점주는 가입비와 광고비 부담 없이 입점할 수 있으며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추가로 20만원 상당의 지원금, 마케팅 지원, 그리고 땡겨요 가맹점 전용 대출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