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설맞이 이벤트

1월 기부자 중 50명 추첨 제수용 거창사과 추가 제공

김성훈 기자
2025-01-13 14:17:14




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설맞이 이벤트



[아시아월드뉴스] 거창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를 대상으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설을 맞이해서 1월 1일부터 1월 31일 기간 중 거창군에 10만원 이상 기부를 한 기부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거창사과 2.5kg를 추가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또는 전국 농협 영업점을 통해 거창군에 10만원 이상 기부 후, 답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절차로 진행된다.

당첨자 추첨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월 21일 30명, 2월 3일 20명을 추첨할 예정이며이벤트 당첨 대상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거창군은 사과 5대 주산지 중 하나로 거창사과는 높은 당도와 단단한 과육으로 품질이 뛰어나며 명실상부한 거창의 대표 특산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 선택 1위 품목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남열 전략담당관은 “거창의 대표 특산품 사과는 설 명절에 꼭 필요한 과일이므로 사과를 이번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했다”며 “고향사랑기부제도를 이용해 설 선물도 준비하시고 추가 선물까지 받아 가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은 지난해 말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품목을 늘려 총 49개의 품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도를 이용하면 세액공제도 받고 답례품 선택 항목으로 알뜰하게 설 선물도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