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항노화 힐링랜드 유료 입장객 상품권 환급 종료

유료 입장객에게 지급하던 거창사랑상품권 환급 2025년부터 종료

김성훈 기자
2025-01-09 14:34:36




거창군청사전경(사진=거창군)



[아시아월드뉴스] 거창군은 2025년 1월부터 거창 항노화 힐링랜드 유료 입장객에게 제공하던 거창사랑상품권 2,000원권 환급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다만, 잔여 상품권 소진 시까지는 유료 입장객에 대한 거창사랑상품권 환급이 이뤄지나 잔여 상품권은 2025년 1월 중순에 모두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에는 정상 입장료를 받게 된다.

거창군은 2021년 항노화 힐링랜드 개장 이후 외부 방문객에게 3,000원의 입장료를 받으면서 거창사랑상품권 2,000원권을 환급해 관내 상권 활성화를 도모했다.

그러나 항노화 힐링랜드 운영 정착화와 운영비 절감을 위해 부득이하게 상품권 환급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상품권 환급 종료와 함께 항노화 힐링랜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관광 인프라 구축과 체험프로그램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유아숲체험원, 힐링랜드 잔도길 조성 등 새로운 볼거리를 마련하고 힐링랜드 진입로의 병목구간 확장을 통해 방문객의 교통 편의를 개선할 예정이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항노화 힐링랜드는 거창군 산림관광 200만 시대를 열기 위한 핵심 관광지로 항노화 힐링랜드를 찾아주시는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 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