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월드뉴스] 평창군은 2025년 평창군 중소기업 육성 자금 이차보전 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평창군 중소기업 육성 자금 이차보전 사업은 평창군 관내 △제조업 △도소매업 △건설업 △숙박업 △음식점업 △수리업 △지식 정보 관련업 △일부 기타 개인 서비스업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경영에 필요한 자금 3억원까지 융자를 알선하고 이자 중 일부를 최대 2년간 군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지원받기 위해서는 위 업종에 해당해야 하고 법인사업체의 경우, 관내에 본사 또는 사업장을 두고 있어야 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관내에 사업장 및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신청 희망자는 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항목에서 ‘2025년 평창군 중소기업 육성 자금 이차보전 사업 지원계획 공고’를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군청 경제과 기업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연중으로 진행되며 당해 지원계획액 소진 시에 신청을 조기 마감한다.
전해순 군 경제과장은 “경기침체와 자금 부족 등으로 경영난에 빠진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중소기업 육성융자금 이차보전 사업을 통해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고 사업 재기의 기반을 마련했으면 좋겠다”며 “군은 이와 같은 사업을 지속해서 시행해 관내 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