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월드뉴스] 고성군은 12월 16일 고성박물관에서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2024년도 통합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한 고성군의회, 지역 내 유관기관 및 단체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두 센터의 한 해 사업 성과를 보고하고 이용 청소년들의 결실과 성장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고성군수 및 고성군의회 의장의 우수 청소년 표창 시상,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 합격을 축하하는 장학금 수여식 등이 함께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됐다.
특히 2부에 진행된 2024년 청소년 실태조사 결과 발표와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연간 사업 보고 및 많은 수상 소식들을 전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상담지원 전문 기관의 면모를 지역에 널리 홍보했다.
이상근 군수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좋은 소식을 많이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행복한 고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두 기관에서 청소년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전문 심리상담, 위기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전문기관으로써의 역할을 잘 수행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청소년과 위기 청소년 및 해당 가정에 대한 전문 상담 개입 및 서비스 연계 등을 통해 청소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