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미발매 신곡 담은 LP 비주얼라이저 오늘 공개 ‘리스너 관심 집중’

크러쉬, 오는 20-22일 콘서트 개최→LP ‘Dip Cuts Vol.1’ 발매까지 ‘연말 열일 행보’

기자
2024-12-09 09:03:03




사진제공 = 피네이션



[아시아월드뉴스] 가수 크러쉬가 리스너들의 감성 충전을 예고했다.

크러쉬는 9일 오후 8시 피네이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발매 신곡들이 담긴 LP ‘Dip Cuts Vol.1’의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한다.

비주얼라이저 본편에 앞서 크러쉬는 지난 8일 프리뷰 이미지도 오픈했다.

트랙별 각기 다른 무드를 자랑하고 있는 이미지 컷들은 크러쉬만의 감성을 자랑, 미발매 신곡들을 향한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LP는 ‘intro ’부터 ‘may i be your may’, ‘life is a circle’, ‘빨간 날’, ‘O’, ‘deep dive into dipcuts’, ‘far-sighted ’까지 일곱 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리스너를 만날 계획이다.

‘인간은 결코 완전한 동그라미를 그릴 수 없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LP를 통해 크러쉬는 올 한 해를 순환시키며 지나간 시간들을 돌아보고자 한다.

LP Only 트랙을 제외하고 전 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2024년의 마무리를 앞둔 크러쉬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연말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크러쉬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단독 콘서트 ‘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을 통해 크러쉬는 스페셜 스테이지의 향연은 물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연출을 선보이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크러쉬의 ‘2024 CRUSH HOUR : O’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열리며 ‘Dip Cuts Vol.1’은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