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월드뉴스] 배우 나현우가 생일을 축하해 주는 팬들에게 화답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콘텐츠 '나현우 생일 카페에 생일의 주인공 등장'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현우는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이 준비한 생일 카페에 직접 방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카페 방문을 앞둔 나현우는 "제 생일 카페를 열어주셨다고 해 방문을 한 번 해보려 한다.
너무 긴장이 되고 혹시라도 카페에 계신 분들을 마주쳤을 때 저를 보고 실망하시지 않을까"라고 걱정하는 한편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나현우는 미니 팬사인회를 방불케 하는 팬들의 호응 속에서 사인은 물론 포토 타임, 즉석 생일 파티 등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팬들이 행복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해줄 수 있다"고 말해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기도.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낸 나현우는 "생일 카페를 준비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나현우는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1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