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월드뉴스] 그룹 드림캐쳐가 180도 달라진 비주얼 변신에 나선다.
드림캐쳐는 지난 26일과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 번째 미니앨범 ‘VirtuouS’의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흰 셔츠와 넥타이, 안경 등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는가 하면, 멤버들을 둘러싼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궁금증을 더하며 미니 10집의 콘셉트를 엿보게끔 만들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드림캐쳐는 어스름한 들판 위 올블랙 착장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무표정한 얼굴이 무거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신보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까지 고조시켰다.
드림캐쳐의 ‘VirtuouS’는 평행세계 2부작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전작 ‘VillainS’로 왕관을 향한 비틀린 소유욕을 드러낸 악인으로 변신,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건넨 이들이 이번 앨범으로 전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인디비듀얼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이전 콘셉트를 완벽하게 지운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한 드림캐쳐. 뚜렷한 음악 정체성과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견고한 존재감을 쌓아 올린 이들이 ‘VirtuouS’로 이어갈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드림캐쳐의 ‘VirtuouS’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