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당선인 , 앞으로도 약자와 국가 미래를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첫 일정으로 독립유공자 및 순국선열 참배

김경환 기자
2024-04-11 11:11:41




성일종 당선인 , 앞으로도 약자와 국가 미래를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AANEWS] 제 22 대 서산시 · 태안군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돼 3 선에 성공한 국민의힘 성일종 당선인은 당선 직후인 11 일 아침 첫 일정으로 지역 출신 독립유공자인 이종일 · 문양목 선생 생가와 순국선열을 모신 충령각 · 충혼탑을 참배했다.

이 자리에서 성 당선인은 3 선 의원이 된 소감에 대해 “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께서 집권여당 소속의 3 선 국회의원을 만들어주신 이유는 지역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고 , 중앙무대에서 지역의 자부심을 드높이라는 명령으로 받아들일 것 ” 이라며 , “ 국가와 지역의 백년대계인 인구 50 만 ‘ 미래형 첨단도시 ’ 를 반드시 만들 것이며 , 향후 4 년은 이를 위한 큰 도약의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성 당선인은 “ 선거기간 중 수렴한 여론을 의정활동에 빠짐없이 반영해 서산시민 , 태안군민 모두의 대표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 성 당선인은 참배를 마친 후 “ 장학사업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과정에 적절치 못한 비유로 본의 아니게 독립유공자 가족과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렸다” 며 , “ 앞으로 단어 하나 예시 하나에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