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숙 의원과 홍익표 원내대표가 함께하는 제5회‘처인시민학교’- “민주당의 미래”강연

김경환 기자
2024-01-04 15:55:04




권인숙 의원과 홍익표 원내대표가 함께하는 제5회‘처인시민학교’- “민주당의 미래”강연



[AANEWS]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가 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를 방문한다.

홍익표 원내대표의 이번 처인구 방문은 더불어민주당 권인숙 국회의원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권 의원실에 따르면 작년 6월부터 진행되어 온 '처인시민학교' 5번째 강연자로 홍 원내대표를 초빙, '민주당의 미래'에 대해 민주당 당원들과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권인숙 의원은 "그간 여러번의 선거패배로 처인구갑 민주당 당원들의 허탈감이 큰 상황"이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강연에 흔쾌히 응해주셨다.

이번 원내대표 방문을 통해 당에 대한 자부심을 되찾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5회차를 맞이한 처인시민학교에 대한 민주당 당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처인시민학교는 권인숙 국회의원을 필두로 대한민국 정치·사회·문화 각 분야 명사들의 강연을 통해 현재 대한민국 사회에 대해 진단하고 더 나은 사회로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처인시민학교'는 민주당 당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6일 '권인숙 국회의원 처인사무실'에서 오후 6시에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을 통한 참가신청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