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더불어민주당 허영의원이 1월 6일 오후 2시, 강원대학교 실사구시관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춘천 대표일꾼, 국회의원 허영 의정보고회’의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지난 4년간의 제21대 국회 의정활동을 춘천시민 여러분 앞에서 총결산하는 자리로 그 동안의 성과를 하나하나 보고할 예정이다.
허영의원은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춘천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당선된 이후 국토교통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위원 정치개혁특별위원회에서 활동했으며 당직으로는 강원도당위원장, 대변인, 원내부대표 등 초선으로서 맡기 힘든 중책들을 맡아 활동하며 탁월한 의정활동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서울~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 LH 철근 누락 아파트 등 국토부의 문제점 등을 권력과 기관의 시선이 아닌 국민의 시선으로 꼼꼼하게 지적하며 4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허영 의원은 의정 보고회를 통해 4년 전 춘천시민들께 약속한 춘천호수국가정원 조성, 서면대교, 소양 8교, GTX-B 춘천 연장 등 주요 SOC 추진 현황, 강원특별자치도법, 혁신도시법, 역세권법 등 민생 입법 현황과 춘천·강원 미래먹거리와 읍·면·동의 주요 지역 공약의 추진 상황까지 세세히 보고할 계획이다.
허영 의원은“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4년, 춘천시민이 춘천의 대표일꾼으로 위임해주신 권한과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말하고 “공약 추진현황, 지역 현안에 대한 입장, 민생입법 추진 결과, 춘천과 강원특별자치도 미래먹거리 추진 상황 등 자세한 의정활동 보고를 시민께 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