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자원봉사자 김정숙 씨, ‘세상을 바꾸는 시간V× 경남대회’ 우수상 수상

김성훈 기자
2023-09-26 12:31:34




고성군 자원봉사자 김정숙 씨, ‘세상을 바꾸는 시간V× 경남대회’ 우수상 수상



[AANEWS] 9월 22일 ‘세상을 바꾸는 시간V × 경남대회’에 고성군 대표로 참가한 고성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정숙 씨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7회를 맞이하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V×경남대회’는 ‘이그나이트’라는 이름으로 시작됐으며 ‘나’로 시작해 ‘우리’로 끝나는 자원봉사자의 이야기로 더 좋은 세상을 위한 지식과 경험, 생각을 나누는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 대회이다.

대회는 서류심사, 전문가 심사, 청중평가단 현장 투표 단계를 거쳐 각각 집계된 점수에 따라 시상됐으며 경남에는 10개 팀이 참가했다.

이날 김정숙씨는 ‘내 빈 곳을 채워준 자원봉사, 도배는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자신이 경험한 자원봉사 이야기를 발표하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감동을 안겼다.

김재열 주민생활과장은 “고성을 대표해 ‘세상을 바꾸는 시간V × 경남대회’에 참여한 김정숙 씨의 우수상 수상을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과 자원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의 이야기가 큰 울림이 돼 모두의 마음에 자원봉사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