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NEWS] 대한민국 공룡 1번지 경남 고성군에서 펼쳐지는 ’202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과거 지구를 지배했던 공룡들을 주제로 펼쳐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공룡축제 ‘2023고성공룡엑스포’가 지난달 고양시 킨텍스에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당항포관광지에서 펼쳐진다.
고성공룡엑스포는 과거 우리의 지구를 지배했던 공룡들의 역사와 다양한 종류의 공룡들을 탐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선사한다.
초등학교 과학 교과서 내용을 학습하고 현장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문화가 결합된 공룡엑스포는 교육적이면서 동시에 재미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202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서는 더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 모인 공연단이 선사하는 특별한 행진과 전시, 공연 그리고 체험이 관람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교육적으로도 풍요로운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2023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사전예매는 9월 21일까지 예매권 구입시 대인은 14,000원, 소인은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공룡엑스포 누리집 또는 잇펀을 통해 가능하다.
학교 및 어린이집 등 교육기관은 엑스포 누리집의 교육기관 단체신청을 활용해 신청하거나 체험학습 당일 방문해 결제 가능하며 단체인솔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상근 조직위원장은 “가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신다면 고성으로 오셔서 고성공룡엑스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룡엑스포와 고성군의 다양한 문화자원을 체험하고 공유하는 소중한 순간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