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마을 맥주축제 서포터즈‘프로이트’모집

남해관광문화재단“사전 온라인 홍보 및 입점부스 지원”

김성훈 기자
2023-09-06 15:14:15




독일마을 맥주축제 서포터즈‘프로이트’모집



[AANEWS] 남해관광문화재단이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서포터즈 ‘프로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만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으로자격은 독일 관련 학과 대학생 및 졸업생뿐만 아니라 독일 유학생과 독일인까지도 가능하다.

서포터즈로 활동하면 독일마을 공식 기념품 및 일 3만원 상당의 맥주축제 프리티켓과 교통비, 숙박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위촉장 및 자원봉사 인증서 발급도 가능하다.

특히 서포터즈 활동 마지막 날은 야외 캠프에서 네트워킹 파티도 즐길 수 있다.

독일마을 맥주축제 서포터즈 ‘프로이트’로 선정되면 개인 SNS 계정을 활용한 맥주축제 사전 온라인 홍보와 빅텐트 내 입점부스 지원 및 축제 퍼레이드 참여와 같은 현장 지원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 내용 및 향후 일정 등은 남해군관광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전국의 청년들이 직접 맥주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일마을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맥주축제를 사랑하는 젊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8월 31일부터 9월 13일 오후 6시시까지 총 2주간이다.

서포터즈 신청은 남해군관광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네이버폼으로 간단하게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