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영주수의사협회 500만원 기탁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28일 영주수의사협회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인재육성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주시 수의사협회는 평소에도 가축 질병예찰과 각종 전염병 예방접종 등 가축 방역행정에 적극 협조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시작된 기탁은 누적액이 3500만원이다.
염홍주 회장은 “학생들이 쾌적한 학습 공간에서 큰 꿈을 가지고 학업에 전념했으면 하는 바람에 장학금을 기탁한다”며 “영주시 학생들이 올바르게 성장해 사회를 뒷받침하는 기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성건설 100만원 기탁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28일 ㈜동성건설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인재육성장학금 100만원 기탁식을 했다고 밝혔다.
㈜동성건설은 토공·석공·철근콘크리트를 전문으로 하는 지역 건설업체로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5차례를 걸쳐 누적금액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두한 대표는 “지역 학생들이 영주를 빛내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 앞으로도 꾸준한 기탁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인재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박남서 이사장은 “영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 인재 양성의 선순환을 넘어 우리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쳐나갈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