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원 재경영양군향우회 고문, 농협 ‘영농회’ 회원

영양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김성훈 기자
2023-05-16 14:24:15




오예원 재경영양군향우회 고문, 농협 ‘영농회’ 회원



[AANEWS] 재경영양군향우회 오예원 고문이 영양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을 기탁했으며 농협 영농회 회원들이 산나물 축제기간 중 영양군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오예원 고문은“영양 산나물 축제장에 방문해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었으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 현장 기부에 참여하지 못했다”며“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통해 고향인 영양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향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진수 회장은“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되어 우수한 우리 농산물의 판매 촉진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양군 출신 회원으로 이루어진 농협 영농회 회원들은 제18회 영양 산나물 축제장 내에 설치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 방문해 현장에서 기부하고 우리 농산물로 답례품을 교환했으며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응원과 더불어 우리 농산물의 소비 촉진에 대한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제18회 영양 산나물 축제에 맞춰 고향인 영양군에 기부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영양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고향사랑기부에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