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문화도시 시민공회 교육분과 실험프로젝트, ‘온세대 원탁모임’참여자 모집

끼리끼리가 아닌 함께하는 즐거움의 이해와 소통 계기

김희연
2023-05-16 10:01:01




안동 문화도시 시민공회 교육분과 실험프로젝트, ‘온세대 원탁모임’참여자 모집



[AANEWS] 시민역사 문화도시 안동에서 3대가 함께 하는 ‘온세대 원탁모임’을 기획하고 참여자를 오는 5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민공회 교육분과에서 주관해 세대 간 갈등 문제의 해법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세대 간 소통이 부재한 현실 문제의 개선을 위해 모든 세대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인 ‘온세대 원탁모임 ‘끼리끼리 말고 함께 놀아요’’를 기획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조부모-부모-손자녀 세대가 각 한 팀을 이뤄 진행하는 공감놀이와 지역사회 문제를 주제로 서로 간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6월 3일과 10일 총 2회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회차별 60명씩 총 120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가족 단위 또는 세대 간 소통에 관심 있는 개인 등 세대별 20명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권종대 교육분과장은 “교육분과에서는 다양한 지역 문제를 교육적 해법을 통해 풀어가고자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점점 약해져 가는 세대 간 유대를 키우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프로젝트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행사와 관련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홍보물을 참고하거나 교육분과 프로젝트 담당자 또는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