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NEWS] 동해시는 학생이 행복한 명품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학생, 학부모 및 진로진학 등 학습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2023년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맞춤형 진로진학 프로그램”은 6월부터 11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추진하며 모집은 네이버폼에서 오는 17일부터 선착순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 등 최신의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해 청소년의 성공적인 미래 비전 설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새롭게 개관하는 청소년센터에서 급변하는 교육정책 등 맞춤형 진로진학 설계를 위해 교육분야 명사 등 전문가를 초청해 학생 및 학부모에게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에 오는 6월 3일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고등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대입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한 “맞춤형 대학교 입시전략”을 비롯해, 2024∼2025학년도 대입 핵심 이슈 현 입시에 대한 이해와 성공하는 입시 전략 전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나에게 맞는 대입 준비하기 등을 내용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또, 9월에는 중학교를 대상으로 EBSi “윤윤구” 입시대표 강사가 “원하는 대학으로 가는 입시의 기술”을 주제로 한 “맞춤형 고등학교 입시전략”과 학생들의 공부 멘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가 나서 “공부를 신나게” 주제로 한 “나만의 맞춤형 학습전략 설계”강연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해시청 체육교육과 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선우 체육교육과장은 “이번 설명회가 정보부족 등으로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동해시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진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