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김해시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출시 1주년을 맞아 5월 1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5월 1일 공식 출시한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지난 연말 누적 매출액 33억원, 4월 말 기준으로 46억원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5월 1일 단 하루, 주문 고객 모두에게 3,000원을 즉시 할인하며 공공배달앱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다음날 오전 9시에는 배달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김해공공배달앱상품권을 7% 할인율로 발행한다.
5월 한달 동안 ‘생일 축하해 SNS 소문내기’, ‘돌아온 주문왕 BEST10’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 또는 배달앱 상품권을 지급하고 1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배달앱 상품권을 지급하는 ‘김해시 공공배달앱 이용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먹깨비 앱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는 5월 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가야문화축제와 연계해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제 방문 인증사진과 이벤트 기간 내 먹깨비 주문내역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앱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4월부터 시작한 신규가입 회원 할인, 배달비 및 포장 할인, 매주 수·금 선착순 할인 이벤트도 계속 진행하며 5월 14일까지 김해 먹깨비 공식 SNS 팔로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