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NEWS] 고양특례시는 지난 25일‘2023 상반기 고양 IR데이’를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3 고양IR데이는 창업육성을 위한 다양한 기회와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투자연계 IR발표 심사 및 관계자 교류, 기업 및 지원기관 홍보 부스, 창업·일자리 상담부스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지난 3월부터 59개 기업의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서류 및 중간평가를 실시해 최종 10개 기업을 선정했다.
최종 선발된 10개 기업은 각 분야 전문가의 투자유치 교육과 1:1 심층 멘토링 등 피칭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지원받았으며 고양IR데이를 통해 벤처투자사 등을 대상으로 투자 심사 발표와 상담 및 기업 교류 시간을 가졌다.
시는 행사 이후에도 창업 기업에게 맞춤형 투자 상담 등 사후관리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커넥트브릭 주식회사 위뉴 주식회사 별따러 가자 ㈜캐시스 주식회사 에이파마 주식회사 더바이오 모멘컴스페이스가 입선했다.
혁신상은 ㈜샐릭스 발전상은 프로젝트 처음 성장상은 ㈜딥플랜트가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시 관계자는 “고양IR데이는 우수 창업·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투자자, 창업가, 창업기관 등이 모여 정보를 교류하는 장”이라며“앞으로도 창업지원협의체와 협력해 창업문화를 선도하는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