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기를 앞두고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 25일부터 5월 12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최대 포도 주산지 중의 한 곳인 영천시가 과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와인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한 결과 14개의 와이너리가 조성됐고 그 품질은 베를린 와인트로피, 아시아 와인트로피 및 국내 다양한 와인품평회의 수상 실적이 뒷받침해 준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영천의 10개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전 품목 와인을 영천와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7만원 이상 와인 구매 고객에게 와인키퍼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와 와인 구매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영천지역 와인메이커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그동안 영천와인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했던 감사의 마음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영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커져가는 와인시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로 발전하는 로컬 브랜드가 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롭게 다가가는 영천와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