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2차 공개모집

2023년도 기부금 답례품 6000만원 매출 목표

김희연
2023-04-20 10:12:39




사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2차 공개모집



[AANEWS] 사천시는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5월 4일까지 시 홈페이지에 모집공고를 하고 사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된 23개 품목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와 품목에서 답례품 공급업체를 2차 공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관광서비스, 농·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지역상품권, 기타 서비스 등 7개 분야이다.

품목은 시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사천시에 생산 기반 시설 및 주소를 두고 통신판매업 신고를 한 사업체로서 답례품 품목을 생산·제조·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참가 희망 업체는 오늘 5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사천시청 행정과 대외협력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시는 답례품의 안정적 공급 여부와 답례품 보관·배송 등 업무수행능력 및 관내 생산·제조 기반 보유 여부 등 평가기준을 고려해 공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공개모집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지난해 12월 농·축·수산물 6개, 가공품 6개, 체험상품 이용권 4개 등 모두 16개 품목을 답례품으로 선정한데 이어 올해 4월 혼합곡, 배, 표고버섯세트, 죽방렴멸치, 새싹삼제품, 벌꿀, 요거트 등 7개 품목을 추가하면서 사천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은 총 23개로 늘어났다.

시 관계자는 “사천시에 사랑하는 마음을 보내주신 기부자들에게 사천시를 상징하는 다양하고 양질의 답례품을 선택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에 역량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고향 등 다른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답례품 및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 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