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준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허혁’ 역으로 합류 K-직장인의 정석으로 활약 예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오는 5월 10일 첫 공개

김성훈 기자
2023-04-20 09:14:28




“배우 강준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허혁’ 역으로 합류 K-직장인의 정석으로 활약 예고”



[AANEWS] 배우 강준규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 합류한다.

배우 강준규가 오는 5월 10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 ‘허혁’ 역으로 출연한다.

강준규가 맡은 ‘허혁’은 세용그룹 홍보3팀의 디자이너로 업무에 치여 살고 있는 K-직장인 캐릭터를 현실감 넘치게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박윤조와 의외의 케미를 선사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로 앞서 이연희, 홍종현, 정윤호, 문소리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레이스’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을 예고한 강준규는 앞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특송’, 드라마 ‘별똥별’ 등을 통해 대중에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웹드라마 ‘미·녀: 피어오르는 운명’을 통해 주연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강준규는 BL 드라마 ‘각자의 사정’으로 새로운 도전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강준규가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오는 5월 10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