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프린스 양지원, 양산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김성훈 기자
2023-04-19 10:49:25




트롯프린스 양지원, 양산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AANEWS] 트롯 신동에서 명실상부 트롯 프린스로 자리매김한 가수 양지원이 양산시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며 기부에 동참했다.

양지원은 양산 출신으로 트롯 신동으로 불리던 어린 시절, 양산을 중심으로 활동을 펼치며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성인이 된 후에도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폭넓은 정통 트롯을 소화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 MBC ‘트롯챔피언’의 2월, 3월, 4월 1위 후보로 그의 노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활동 외에도 BTN라디오 ‘로맨틱라디오 양지원이다’ DJ로써 안정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튜브채널‘양지원TV’에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5월 6일에는 단독콘서트 ‘금의환향’을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해 역대급 무대와 공연으로 팬들에게 위안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뽕사활동’의 고정 멤버로 촬영을 시작한다.

양지원 가수는 “이번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고향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세액공제와 답례품 제공의 혜택을 받는다.

기부방법은 ‘고향사랑e음’으로 온라인 기부 또는 전국 농협은행 창구를 통한 오프라인 기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