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위해 마산수협 힘 보탠다

작년 11월 입장권 3000매 구매협약에 이어 두 번째 구매약정

김성훈 기자
2023-04-17 14:41:34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위해 마산수협 힘 보탠다



[AANEWS]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14일 마산수산업협동조합과 2023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입장권 구매약정을 했다고 밝혔다.

마산수협 회의실에서 진행된 구매약정에는 박옥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과 최기철 마산수협 조합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입장권 1,000매 구매 등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마산수협은 작년 11월 입장권 3,000매를 구매한 데 이어 다시 입장권 1,000매를 구매함으로써 총 4,000매를 구매하게 된 것으로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엑스포 홍보 활동과 마산수협 주최 행사 등 엑스포 기간 중 하동 개최 등을 통해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약정식에서 박 사무처장은 “어려운 시기에 엑스포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의사를 전해주신 마산수협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조직위에서는 마산수협과 긴밀히 협력해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 조합장은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해 경남 지역 경제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수협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하동세계차엑스포는 차 분야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