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새봄 손님맞이 일제 환경정화

휴양밸리과 공무원 및 기간제근로자 30명, 대봉스카이랜드·대봉캠핑랜드 대청소

김성훈 기자
2023-04-11 16:19:37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새봄 손님맞이 일제 환경정화



[AANEWS] 최근 새봄을 맞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서는 대봉산의 청정 자연을 유지하고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로 했다.

휴양밸리과는 새봄 철쭉 개화시기를 앞두고 방문객이 증가함에 따라 휴장일인 4월 11일 오전 10시부터 공무원 및 기간제근로자 등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와 대봉캠핑랜드 일원 주요 시설 주변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대봉스카이랜드, 숲체험 산림욕장, 대봉캠핑랜드 등 3개 구역으로 나누어 시설물 주변 환경정비와 함께 진입로와 도로변 쓰레기를 수거하며 방문객들에게 따스한 봄빛으로 물든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전경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했다.

꽃피는 봄을 맞아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찾는 방문객에게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쾌적한 환경과 안전관리를 최우선으로 친절서비스 제공에 전 직원이 앞장서고 있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산림휴양 건강 체험프로그램으로 생태숲 산림욕장에서 대자연의 치유를 받으며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모노레일과 집라인 산악레포츠 체험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함양 8경 중 하나인 대봉산 철쭉은 5월부터 개화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해발 1,228m 대봉산 정상까지 펼쳐지는 철쭉 능선은 산 아래에서 부터 점차적으로 피어나 방문객들에게 화사한 대봉 철쭉의 절경을 선물하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다시 찾게 하는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소창호 휴양밸리과장은 “지속적인 안전점검과 청결관리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아름다운 숲체험 치유와 힐링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봄철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해 특별한 봄의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티켓 예매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누리집’를 통해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며 전국의 단체여행객들이 관광버스를 타고 줄을 이어 찾고 있다.

다시 만나고 싶은 봄날 감성 힐링 여행지로 봄빛으로 물든 대봉산은 내안의 시심을 일깨워 주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매력에 설렘, 낭만, 추억이 활짝 피어나는 봄나들이 힐링 관광 명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