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애 기부하고 답례품 쇼핑하러 가자

고향사랑기부제 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 개최

김성훈 기자
2023-03-31 09:48:04




구미애 기부하고 답례품 쇼핑하러 가자



[AANEWS] 구미시에서는 30일 고향사랑기부제 2차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로 선정했다.

이번 선정위원회는 접수된 품목의 지역 대표성, 제품의 우수성, 안정적인 공급 등을 최종적으로 검토해 총 13개 업체 19개 답례품목을 선정했으며 기존 23종의 답례품과 더불어 공산품 및 제조품, 문화·예술·관광·서비스 품목을 추가로 선정해, 기부자에게 답례품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최종 선정된 답례품은 농·축산품 분야에서는 계절과일꾸러미세트 순금 침향단 연잎차 등이다.

특히 대한민국 서예대전 초대작가의 예술적 가치가 있는 맞춤형 가훈작품, 구미시를 대표하는 옥성자연휴양림·신라불교초전지·구미캠핑장 이용권과 출향인들을 위한 벌초대행 서비스 등 이색적인 문화·관광 서비스를 답례품으로 선정해 기부자에게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재호 위원장은 “이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지역의 우수한 농·축산물 이용 촉진을 활성화하고 고향을 사랑하는 기부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답례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장호 구미시장은“앞으로도 특색있는 답례품 선정과 홍보에 만전을 기해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과 구미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