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고령군은 3월 29일 카페청솔로9과 공동으로 2023 고령대가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음료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고령대가야축제 : 2023. 3. 31. ~ 4. 2.100% 완벽한 축제를 기원하는 의미로 카페청솔로9에서 고령생딸기쥬스 50잔과 아이스아메리카노 50잔, 총 100잔의 음료를 준비해 고령군청 앞마당에서 축제관련종사자들과 민원인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월 고령군과 카페청솔로9은 관광마케팅 협력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해 고령 특산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판매를 시작했으며 협약 후속사업의 일환으로 고령군의 봄 시즌 대표관광 이벤트인 대가야축제 홍보를 위해 의기투합한 협력 사업이다.
성공적인 대가야축제를 위해 고령군 이남철군수와 청솔로9 김태우대표는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축제를 위해 솔선수범해 참여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는 아낌없는 응원을 나누고 군청을 방문한 민원인들에게는 축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며 음료를 나누었다.
또한, 카페청솔로9 김태우대표는 고향인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도 함께해 더욱 의미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출신의 젊은CEO가 고향을 위하는 모습에 감사의 뜻을전하며 고령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고 대가야축제를 위해 화합된 분위기로 뜨거운 열정을 모아 재미있고 안전한 축제를 위해 모두가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