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조길형 충주시장은 지난 28일 오후 5시 중원교육문화원에서 개최된 제2·3대 충주시어린이집 연합회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충주시장, 충주시의회 의장, 도의원, 충주시의원, 충북어린이집 연합회 임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이·취임사와 함께 전임회장과 임원진에 대한 감사장 및 공로패를 수여하고 보육인들에게 격려와 감사를 전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또한 이취임식에 이어 서원대학교 윤경미 교수의 ‘아동학대 예방 및 신고자 의무교육과 성폭력예방, 성문제행동 대응’이라는 주제로 직무교육도 진행됐다.
최재은 전 회장은 “재임하는 동안 충주시 보육 발전을 위해 함께 해준 어린이집연합회 회원들과 충주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는 보육현장에서 낮은 자세로 아이들을 보살피는 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미경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연합회를 잘 이끌어준 최재은 회장께 감사를 전한다”며 “새로 구성된 연합회원들과 함께 충주시 보육발전을 위해 화합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주시어린이집연합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전임 회장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신임 회장님도 전임 회장의 공적을 잘 계승해 어린이집 연합회의 역할과 가치를 더욱 높여주시길 기대한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한편 충주시 어린이집연합회는 이취임식 축하 화한 대신 받은 쌀을 기탁한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