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예천문화관광재단은 4월 7일까지 ‘2023 예천활축제’ 체험·홍보·판매 부스 및 지역 예술인 참여자를 모집한다.
4년 만에 개최되는 예천활축제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한천체육공원 및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필드아처리, 활서바이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활 전시관을 통해 활 문화의 뿌리, 예천을 재조명하고 어린이·지역예술인공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재단은 관람객들에게 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 홍보와 더불어 활과 관련된 체험, 홍보, 판매 부스를 운영할 업체 18개소를 모집한다.
또한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모든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소무대 공연장을 빛내줄 관내 아마추어 생활예술인· 전문예술인· 동아리· 동호회 등 예술단체도 모집한다.
체험·홍보·판매 부스 운영 및 공연 참여 희망자는 예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고해 신청서 등을 이메일 또는 재단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김학동 이사장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관람객들 만족도를 높이고 축제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