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천안시는 성성호수공원 개방 1주년을 맞아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성호수공원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은 성성호수공원의 매력을 발굴하고 호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홍보 및 생태공원으로서의 가치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22년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스마트폰으로 촬영되고 미발표된 성성호수공원의 풍경 사진이라면 공모할 수 있다.
사진 개수는 1인당 세 작품까지로 제한된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4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사진 작품과 작품명, 간략한 설명 등을 기재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이나 신청서 서식은 천안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천안시 환경정책과 수생태관리팀으로 문의할 수 있다.
시는 두 차례의 심사를 거쳐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6월 중으로 개별 통보와 함께 천안시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성성호수공원 개방 1주년을 맞아 호수공원의 매력과 가치를 전국으로 홍보하기 위한 이번 사진 공모전에 많은 국민의 참여 바란다”며 “우수한 콘텐츠를 확보해 성성호수공원 홍보에 매진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시민에게 사랑받는 호수공원이 될 수 있도록 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