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홍천군은 민원인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열린 소통행정을 실현하고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군청 현관 로비에 ‘고객 소리함’을 설치·운영한다.
방문객 누구나 평소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은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 사항, 직원들의 친절 여부 등을 카드에 작성해 소리함에 넣으면 된다.
카드 작성 민원인에게는 소정의 증정품을 제공하고 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의견을 수렴한 뒤 업무개선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고객 소리함을 통해 민원인들의 솔직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개선해 보다 질 높은 민원행정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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