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양구군이 매월 발행하는 군정 소식지 국토정중앙 메아리에 지역 소상공인의 개업을 알리는 코너를 신설한다.
이번에 신설한 ‘개업을 축하한다’ 코너는 양구군에서 우리 군에 새롭게 개업한 가게를 소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에게 홍보 기회를 제공하고 더불어 안정적인 사업 정착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게재를 희망하는 업체는 양구군청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공지 사항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가게명, 개업 일자, SNS 주소 및 간단한 소개말 등을 작성해 기획예산실 군정홍보팀으로 이메일 신청하면 된다.
김재식 기획예산실장은 “이번에 신설한 개업 축하 코너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소식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토정중앙 메아리는 양구군민에게 필요한 공지 사항, 생활정보 등 다양한 정보 전달과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양구군이 매월 1일 1만 부를 발행해 관내 지역주민과 기관·단체, 관외 출향인에게 배부하고 있다.
또한 올해 1월부터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소식지뿐만 아니라 각종 행사, 축제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