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건설공고 총동문회·매화장학회, 김해시 불암동에 꿈 응원 ‘사랑의 책가방’ 전달

김성훈 기자
2023-02-27 09:56:58




김해건설공고 총동문회·매화장학회, 김해시 불암동에 꿈 응원 ‘사랑의 책가방’ 전달



[AANEWS] 김해시 불암동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찾아왔다.

김해건설공고 총동문회와 매화장학회는 지난 25일 불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총 470만원 상당의 책가방 40개와 라면 40박스를 기탁했다.

이들은 2020년부터 저소득가정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책가방과 학용품을 후원하기 시작해 올해로 4년째 책가방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가정 아동 중 올해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 4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조병찬 총동문회장은“새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 앞으로도 인재육성, 나눔문화활동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송둘순 불암동장은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뜻깊은 선물을 기부해 준 김해건설공고 총동문회·매화장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된 물품은 꼭 필요한 학생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해건설공고 총동문회는 지난 1981년 2월 설립돼 모교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2016년 매화장학회를 설립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