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피아노 온 페스티벌, 예술과 미디어’ 공연 성료

“다채로운 무대로 눈과 귀 모두 만족”

김희연
2023-02-17 15:12:00




장수군, ‘피아노 온 페스티벌, 예술과 미디어’ 공연 성료



[AANEWS] 장수군이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장계면 논개골 행복나눔터에서 닷새간 진행한 ‘Piano on Festival, 예술과 미디어’ 공연이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1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공연은 대중에게 널리 사랑받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속 OST와 클래식 작품들을 편곡해 매일 각기 다른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파리넬리 작은아씨들 라라랜드 메들리 밀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베토벤 바이러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의 수록곡인 바흐, 차이코프스키, 베토벤의 곡들의 연주로 진행됐다.

연주와 함께 배경영상, 무대 해설을 곁들여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실로 감동적인 피아노 연주에 매 공연 시 기립박수가 터져 나오기도 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지역주민은 “문화 소외 지역인 장수군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피아노 공연을 들으니 너무 감동적이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계속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민규 문화관광과장은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 속에서 공연이 잘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공연, 행사를 개최해 군민들의 문화적 삶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