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가 10인 이상 단체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센터 내 답십리시네마에서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2023 답십리시네마 공동체상영 지원’ 사업을 운영한다.
‘2023 답십리시네마 공동체상영 지원’ 사업은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유아시설·복지시설·학교 등 관내 10인 이상의 단체가 센터 보유 DVD 영화 목록 중 보고 싶은 영화와 상영일을 선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사업은 올 2월부터 매월 첫째·셋째 주 목요일 오전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답십리시네마에서 올해 12월까지 운영된다.
답십리시네마는 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고 77석 규모에 빔 프로젝터를 갖추고 있다.
관람을 희망하는 단체는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담당자와 일정 조율 후 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은 상영 희망일 최소 1주 전까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센터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관계자는 “지난해 개관한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정기적인 영화 상영과 영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의 예술 향유와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뿐만 아니라 더 많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