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NEWS] 충청북도는 현재 공모 접수중인‘2023년 충청북도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에 대해 10일 미래여성플라자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법인이나 단체가 공모에 참여하기 쉽도록 사업을 안내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에 관심 있는 도내 비영리법인·비영리민간단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지침 및 전년 대비 달라진 점 등을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사업을 추진하는 단체들을 위해 그간 양성평등기금 사업 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사업계획서 작성방향에 대해 안내하고 사업에 참여했던 단체나 기관에서 사업추진 사례를 공유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기관이나 단체를 위해서 안내 자료를 도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한편 금년도 양성평등기금 공모 사업비는 1억 4천만원으로 이달 22일까지 접수하며 공모 분야는 성평등 촉진 및 성평등 문화 확산, 일가정 양립 지원 등 양성평등 관련 사업으로 신청자격은 도내 비영리법인·비영리민간단체 등이 해당된다.
공모 관련 세부내용은 도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청 양성평등가족정책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도 관계자는“금년도에는 다양하고 참신한 사업 발굴을 위해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는 만큼, 관련 법인·단체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양성평등 충북 조성을 위한 특색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신청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