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애플뷔페 진접역점-북부희망케어센터, ‘모두의 한끼’ 업무협약 체결

김희연
2023-02-09 16:18:29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애플뷔페 진접역점-북부희망케어센터, ‘모두의 한끼’ 업무협약 체결



[AANEWS]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북부희망케어센터 및 애플뷔페 진접역점과 함께 지역의 소외된 이웃의 돌봄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장애, 질병 등 생활상의 사유로 결식이 우려되거나 외식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대상자에게 무료로 외식을 지원해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북부희망케어센터는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발굴하는 데 협력하고 발굴된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애플뷔페 진접역점 이희웅 대표는 “평소 어려운 분을 돕는 일을 하고 싶어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방법을 몰랐는데 연초부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흔쾌히 함께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결식이 우려되는 대상자가 건강한 식생활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플뷔페 진접역점은 100여명이 수용 가능한 뷔페 음식점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영업을 이어오고 있다.